보험료 할인방법

보험은 가입 전 그 보험이 자신에게 꼭 필요한 상품인지, 주위 사람들의 권유에 못이겨 가입하는 것은 아닌지 잘 판단해야 합니다.
보험은 그 종류가 다양한 만큼 보장대상과 목적, 보장금액과 보험료 등이 모두 다릅니다.
그러므로 현재 본인의 상황에서 꼭 필요한 보장이 무엇인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판단할 필요가 있습니다.

많은 사람들은 만약의 사고나 질병에 대해 준비하기 위해 보험 가입을 진행하고 있는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매월 보험료를 납입해야 필요할 때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다는 것입니다.

 

그래서 처음에 보험 설정을 할 때 현명하게 하지 않으면 나중에 보험료가 높아서 중도에 해지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. 
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무사고자 할인을 이용하는 것입니다.
특정 기간 동안 사고를 내지 않아서 보험료를 청구하지 않은 가입자에게 보험료가 갱신될 때 10% 할인해주고 있습니다.

또 보험료 납부를 자동이체로 빠져나가게 하는 것인데 이렇게 하면 매월 나가는 보험료에서 1%씩 절감돼서 납부가 되기 때문에 도움이 됩니다. 

 

어떻게 보면 1%가 적은 수치이기는 하나 실비보험처럼 보험성 보험은 장기간 보험을 유지해야 의미가 있기 때문에 티끌 모아 태산이라고 점점 쌓이다 보면 많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.
그리고 이렇게 보험을 오랜 기간 보유하게 되면 보너스 적립금이 생기기 때문에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.
위 내용을 참고하여 보험료 할인을 받으시길 바랍니다.